[이미지 제공: 주식회사 미큐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식회사 미큐어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 브랜드 칼로비스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칼로비스는 국내 최초로 ‘나트륨 0mg 발포비타민’을 출시한 이후, 기능성과 건강한 즐거움(Healthy Pleasure)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맛있는 제품일수록 지속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이를 통해 꾸준한 관리도 가능하다는 판단에 따라 맛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조 과정부터 레시피까지 전반을 직접 개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체지방, 식욕, 혈당 등 소비자의 다양한 고민을 반영한 맞춤형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이 있다. 또한 발포·분말 제형 등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섭취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 라인업을 매년 확대하는 중이다.
특히 피부 건강과 항산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글루타치온 고함량 배합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전문적인 피부·항산화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칼로비스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