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밀착 스릴러 영화 '살인자 리포트(조영준 감독)'가 개봉주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특히 8일부터 배포되는 영화 할인쿠폰으로 6000원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어 둘째 주 레이스도 기대를 모은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살인자 리포트'는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에도 개봉 주 주말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해 주말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개봉 3일째 누적관객수 15만 명을 돌파한 '살인자 리포트'는 실관람객 평점인 CGV골든에그지수에서 95%의 높은 지수를 유지하며 관객들의 만족도를 입증하고 있다.
조여정 정성일의 치열한 연기 차력쇼와 지금껏 본 적 없던 신선한 스릴러적 연출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만큼, 호평에 힘입어 굳건한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8일부터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배포하는 6000원 영화 할인쿠폰 역시 '살인자 리포트'를 관람하려는 관객들의 주목도를 높인다. 선착순으로 배포되는 이번 할인쿠폰은 오전 10시부터 각 극장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