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세 번째 미니 앨범 'Beat-Boxer'(비트복서)로 돌아온다. JYP는 2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가 참여한 새 앨범의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임테이블,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미니 3집에는 타이틀곡 'Beat-Boxer'를 비롯해 총 다섯 곡이 담겼다. 수록곡에는 'Legacy'(레거시), 'I'm Him'(아임 힘), 'Co-Star'(코스타), 'Next To Me'(넥스트 투 미) 등이 포함되며, 피지컬 앨범 한정으로 'Z Side_250823 (CD Only)'(지 사이드)도 실렸다.
특히 5번 트랙인 'Next To Me'는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토모야와 하루가 작곡에 참여하고 토모야가 편곡에도 이름을 올려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타이틀곡 'Beat-Boxer'는 'beat'와 'boxer'의 합성어로, 무대 위에서 강렬한 에너지로 비트를 깨뜨리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곡 제작에는 글로벌 작곡가 로니 스벤슨, 앤 주디스 위크, 네르민 하람비시치, 우탄, 레슬리가 참여했다.
함께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10일에는 입술 모양이 그려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NEXZ는 10월 27일 새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정식 공개한다. 이와 함께 2일 오후 11시에는 프로모션 웹사이트 'Beat-cha Got-cha'(비트-챠, 갓-챠)를 개설했다.
또한 3일 오후 9시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Beat Breakers Club'(비트 브레이커스 클럽)을 개최하며, 같은 날 오후 10시 20분부터는 NEXZ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현장 분위기를 실시간 중계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