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지난달 31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3집 'TASTY(테이스티)'의 타이틀곡 'Replay My Anthem(리플레이 마이 앤썸)'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DKZ는 레더 소재 재킷이 돋보이는 캐주얼 룩을 입고 등장해, 'Replay My Anthem' 무대를 펼쳤다. 섹시하면서도 치명적인 매력으로 무장한 DKZ는 후렴구 'Replay'라는 가사에 맞춰 손가락을 돌리는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DKZ의 한층 성숙해진 보컬이 무대 보는 맛을 배가했다. 이들은 역동적인 안무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이어가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 강력한 중독성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Replay My Anthem'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기억 속에서라도 다시 사랑을 재생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지울 수 없는 사랑의 흔적을 끝없이 되새기며, 그때로 되돌아가고 싶은 간절함을 댄스 팝 장르로 녹여냈다.
DKZ는 전작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인 미니 3집 'TASTY'를 통해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3박자 변신에 성공했다. 확장된 음악 세계 속에 DKZ표 풀코스 '음악 만찬'을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DKZ는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