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도라이버', 시즌3로 컴백…주우재 '실험 카메라' 주인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넷플릭스 '도라이버' 스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도라이버'가 시즌3로 돌아온다.

    '도라이버'는 상위 99%의 인재들이 나사 없이 조립하는 인생의 희로애락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진경과 숙, 두 누나와 세호, 우재, 우영으로 이루어진 동생 라인의 강력하고 다채로운 케미가 호평을 받으면서 팬덤을 형성했다. 시즌1 '도라이버 잃어버린 나사를 찾아서', 시즌2 '잃어버린 핸들을 찾아서'에 이어 '시즌3 도라이 해체쇼'를 9일부터 공개한다.

    오는 9일은 '도라이버 시즌3:도라이 해체쇼'의 화려한 개막을 알린다. '도라이 해체쇼'는 김숙,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매회 주인공이 되어 '도라이'의 본 모습을 낱낱이 파헤치는 '본격 인물 탐구 심화편'을 시작한다.

    다섯 도라이 중 가장 지적이고, 잘난 척의 대명사 주우재가 첫 번째 주인공으로 선택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도라이버 4남매 중 MZ의 아이콘인 넷째 주우재는 명석한 두뇌와 탁월한 센스를 지녔지만 '싸가지'(?)가 다소 부족한 게 흠. 대문자 T의 대명사지만 오직 '도라이버'에서만 박장대소 주우재, 울보 주우재 등 다양한 감정선의 주우재가 노출되고 있다. 둘째 누나 진경과는 모델 출신의 공통점이 있지만 잘난 척하는 동생과 약 올릴 때마다 매번 당하는 누나로 잡아먹지 못해 안달 난 아슬아슬한 천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첫 번째 실험 카메라의 주인공이 주우재라는 말에 홍진경은 “그럼 우재 인성 나오는데”라며 우재 잡을 기회를 노리는 흑표범의 미소를 짓는다. 그러나 실제로 홍진경은 실험 카메라가 무르익는 동안 우재 실험 카메라라는 사실조차 잊어버렸다는 후문이다. 주우재의 빈틈을 노리는 '도라이버' 시즌3은 9일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jtbc.co.kr

    사진=넷플릭스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