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나우즈,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확정…11월 26일 싱글 ‘Play Ball’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Z (나우즈)가 4개월 만에 활동에 나선다.

    나우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11월 26일 오후 6시 새 싱글 발매를 예고한 흑백 톤의 티저에는 멤버들의 사인, 번호가 적힌 야구 모자가 담겨 나우즈가 펼쳐나갈 또 다른 이야기를 기대하게 했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이름은 ‘Play Ball’이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뜻처럼 나우즈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그룹만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세상에 선보인다.

    매일경제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Z (나우즈)가 4개월 만에 활동에 나선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리브랜딩을 거쳐 첫 미니 앨범 ‘IGNITION’으로 정체성을 구축한 나우즈는 앞서 ‘ONE STAGE’ 스토리 필름을 공개하며 무대를 향한 열망을 전했다. 성장을 거듭하며 ‘잘파 대표 루키’로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나우즈는 신보 ‘Play Ball’을 통해 다시 한번 도약할 예정이다.

    나우즈의 세 번째 싱글 ‘Play Ball’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