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8 (월)

    형지에스콰이아 '블랙 위크' 진행…FW 신상 일반화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금탑산업훈장 수훈 2주년·섬유산업 50주년 감사제 일환

    뉴스1

    에스콰이아(ESQUIRE)는 16일까지 에스콰이아 블랙 위크(ESQUIRE BLACK WEEK)를 진행한다.(형지에스콰이아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패션그룹형지의 프리미엄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ESQUIRE)는 16일까지 에스콰이아 블랙 위크(ESQUIRE BLACK WEEK)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마음을 전하는 시간'이라는 콘셉트 아래 FW 시즌 신상 일반화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에스콰이아와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최대 40%, 영에이지와 포트폴리오 바이 에스콰이아는 최대 50% 할인된다.

    이번 블랙 위크는 형지의 금탑산업훈장 수훈 2주년과 한국섬유산업연합회 5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감사제의 일환이다. 한 해의 고마움을 나누고 일상 속 작은 여유를 선물하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FW 신상 일반화 라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이 준비됐다.

    에스콰이아 관계자는 "올겨울, 실용적인 신상 일반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형지의 금탑산업훈장 수훈 2주년과 섬유산업 50주년을 함께 기념하는 'BLACK WEEK'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