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클로즈 유어 아이즈, 첫 일본 투어 개최…컴백 이어 겹경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투어에 나선다.

    언코어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일본 투어 세부 일정을 공개했다.

    공지에 따르면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026년 2월 10일과 11일 양일간 도쿄의 제프 다이버시티(Zepp Divercity), 13일 나고야의 제프 나고야(Zepp Nagoya)', 15일 오사카의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Zepp Osaka Bayside)까지, 3개 도시에서 4일간 공연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앞서 지난 6월 데뷔 약 2개월 만에 일본 요코하마, 오사카에서 단독 팬미팅 '클로저 모멘츠(CLOSER MOMENTS)'를 개최한 바 있다. 이후로도 일본 다양한 지역에서 팬사인회, 포토회 등 꾸준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며 현지 팬덤을 한층 더 견고하게 확장했다.

    지난 11일 미니 3집 '블랙아웃(blackout)'을 발매하고 화려한 가요계 귀환을 알린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국내 첫 단독 콘서트와 첫 일본 투어를 통해 '글로벌 대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컴백과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이들이 첫 일본 투어로 어떤 무대와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커진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첫 번째 일본 투어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미니 3집 '블랙아웃'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X'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언코어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