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롯데마트 보틀벙커, '블랙벙커데이' 개최…주류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팝업스토어·시음 등 체험형 등…연말 주류 쇼핑 축제로 확장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롯데마트의 주류 전문매장 '보틀벙커'가 잠실점·서울역점·상무점 등 전국 3개 매장에서 '2025 하반기 블랙벙커데이'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블랙벙커데이는 보틀벙커가 상·하반기 두 차례만 선보이는 연중 최대 주류 행사다.

    아이뉴스24

    2025년 하반기 블랙벙커데이 행사 포스터.j [사진=롯데마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총 2000여 종이 넘는 주류 및 연관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결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하이엔드 위스키 사전 예약 판매 등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즉시 할인,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리델 벨로제 로제 2P'를 선착순 증정한다.

    와인 상품군은 실속형 데일리 와인부터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프리미엄 와인까지 폭넓게 구성했으며, 전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속형 와인으로는 인기 연예인 와인으로 유명한 '러시안잭 소비뇽 블랑'과 프랑스 부르고뉴 샤블리 지역의 '이콰나 샤블리' 등이 포함됐다.

    유명 와인 및 위스키 일별 한정 특가 행사도 진행하는데, 대표적으로 '모엣샹동 2025 엔드오브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찰스하이직 브륏 리저브', '샤또 딸보 2019'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영국 팝아트의 거장 피터 블레이크 경과 협업한 '맥캘란 피터 블레이크 다운 투 워크'는 1억3900만원에 선보이며, 국내에 단 3병만 입고된 초희소 위스키 '발베니 50년'도 함께 사전 예약을 통해 공개된다.

    아울러 고객 체험을 더할 다양한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2030 MZ세대에서 열풍인 키링의 원조 MNH와 협업한 '보틀벙커 & MNH 스페셜 팝업'에서는 파이퍼 하이직 MNH 키링 패키지와 단독 파우치 등을 한정 굿즈로 선보인다. '우드포드리저브 올드패션드 먼스' 팝업에서는 시음 행사, 특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