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8 (월)

    삼성물산 패션부문, '동반성장데이' 개최⋯80여개 협력사 초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정거래 협약식 체결·우수 협력업체 시상 등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본사 사옥에 80여개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해 공정거래 협약을 체결하고 '2025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뉴스24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025년 동반성장데이를 개최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반성장데이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6년부터 매년 이어오는 대표적인 상생협력 행사로 올해 10회차를 맞이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공정거래 협약식 체결, 우수 협력사 시상, 품질 개선·혁신·ESG 관련 우수사례 공유·시상, 협력사 간담회 등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지난 10월 말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24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이후 협력사와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명지대 박정호 교수의 내년 경제전망과 패션산업이 직면한 변화 요인에 대한 특강도 진행됐다.

    최우수 협력사에는 주식회사 와이엠제이가 선정됐으며, 우수 협력사에는 성덕실업, 세종티에프, 대한글로벌코리아, 와이엘아이앤씨, 세이코퍼레이션, 해송모드, 비엘레더뱅크 등 7개 회사가 뽑혔다.

    이준서 삼성물산 패션부문 부문장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협력사와 함께 노력하여 2년 연속으로 동반성장지수 최우수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며 "우리나라 패션산업의 발전과 동반성장을 선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