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8 (월)

    KB라이프, 의료비·간병비 보장하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합리적인 보험료로 3대 질환 보장하는 다이렉트 건강보험 출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가입하고, 다양한 특약 선택으로 맞춤형 플랜 구성

    뉴스1

    KB라이프, KB 딱좋은 e-건강보험 신상품 출시/사진제공=KB라이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재찬 보험전문기자 = KB라이프는 고객이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KB 딱좋은 e-건강보험 무배당(갱신형)'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KB라이프의 대표 건강보험인 'KB 딱좋은 요즘 건강보험' 시리즈 중 갱신형 상품을 온라인 전용 보험 형태로 새롭게 선보여, 합리적인 보험료와 폭넓은 보장을 동시에 제공한다.

    'KB 딱좋은 e-건강보험'은 종합플랜, 뇌심플랜, 간병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암·심장·뇌혈관질환 등 3대 질환은 물론, 입원 및 간병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의료비까지 든든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35세 남성이 종합플랜(일반심사형, 20년 만기)에 가입할 경우, 월 4만 원대의 보험료로 주요 질환과 의료비 부담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다.

    또 간편심사형(355)을 통해 고혈압·당뇨 등 유병력자도 3가지 간단한 고지사항만으로 가입이 가능해, 개인의 건강 상태와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건강한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가입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은 유선 또는 채팅을 통해서 비대면 상품 전문가인 'KB라이프 디지털PB'와 전문 상담이 가능하다.

    KB라이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KB 딱좋은 e-건강보험 가입 고객에게는 월 보험료 구간에 따라 최대 3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 건강보험 가입이 점차 보편화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고객이 쉽고 빠르게 건강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민의 평생 행복파트너로서 늘 함께하겠다"라고 밝혔다.

    jcp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