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예술로 성장한 아이들…서초구 '드림스타트 전시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예술로 성장한 아이들…서초구 '드림스타트 전시회' 성료
    [서울 서초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지난 10∼14일 구청 1층 서초플라자에서 열린 '2025년 서초구 드림스타트 전시회-드림스타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6일 박혔다.

    '신나는 생일파티'를 주제로 열린 이번 전시회에선 지난 1년간 서초구 드림스타트 사업에 참여한 아동과 가족의 창작 작품을 선보였다.

    예술융합교실의 그림작품, 오감발달클레이교실의 공예작품, 양육자힐링원예교실의 원예작품, 정서힐링음악교실의 창작동화 그림책 등 다채로운 예술 활동의 성과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대형 케이크 조형물을 설치해 밝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 속에서 아동의 성장과 창작 발표를 함께 즐기고 축하하는 공간으로 꾸몄다.

    드림스타트는 0세부터 12세 이하의 취약계층 아동 중 내부 사례회의를 통해 선정된 아동을 대상으로 1:1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공평한 출발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심리치료, 학습지원, 가족상담, 체험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역자원을 연계해 운영 중이다.

    전성수 구청장은 "정성껏 만든 작품에 담긴 아이들의 꿈과 마음이 계속 자라날 수 있도록 서초구가 따뜻한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bryoon@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