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0 (수)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BNK금융, 'Play on BNK' 부산시립교향악단 초청 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BNK금융그룹은 11월 'Play on BNK(시민과 함께 즐기다)' 문화공연으로 부산시립교향악단을 초청해, 부산은행 본점 2층 오션홀에서 클래식 공연을 가진다고 19일 밝혔다.

    국제뉴스

    19회째를 맞은 11월 'Play on BNK(시민과 함께 즐기다)' 문화공연이 부산시립교향악단과 함께 소프라노 박하나, 바이올린 이지혜, 트럼펫 드미트리 로카렌코프 등이 특별 출연해, 다채로운 클래식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제공=BNK금융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Play on BNK'는 BNK금융그룹이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무료 예술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국악, 코미디, 강연,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19회째를 맞은 이번 문화공연은 부산시립교향악단과 함께 소프라노 박하나, 바이올린 이지혜, 트럼펫 드미트리 로카렌코프 등이 특별 출연해, 가을의 여운을 담은 다채로운 클래식 공연으로 28일 오후 7시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람 신청은 19일 오후 5시부터 27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무료로 가능하며, 지정석과 비지정석으로 구분하여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다만, 공연 시작 10분 전인 오후 6시 50분 이후 입장 관객은 효율적인 관람을 위해 지정석과 비지정석 구분 없이 좌석이 배정된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겨울의 시작점 앞에 아름다운 클래식 공연을 통해 일상의 여유를 되찾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NK는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활동과 지역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월에 열린 'Play on BNK' 문화행사는 어린이 400여 명을 초청해 '퍼니밴드'의 브라스 밴드 공연과 유명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을 상영해 따뜻한 추억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