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BNK부산은행, ‘오픈뱅킹 정기예금’ 출시…최대 연 2.90% 금리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픈뱅킹 입금·거래실적 우대금리 제공

    6·12개월 가입 가능…경품 이벤트 진행

    인더뉴스

    BNK부산은행, ‘BNK오픈뱅킹 정기예금’ 출시. 이미지ㅣBNK부산은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BNK부산은행이 온라인·오프라인 오픈뱅킹 서비스를 연계한 ‘BNK 오픈뱅킹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기본금리 연 2.20%에 오픈뱅킹 이용 실적을 더하면 최대 연 2.90%까지 금리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픈뱅킹을 통해 타 은행 자금을 부산은행 계좌로 입금하고 해당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은 우대금리 0.3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입 기간 동안 오픈뱅킹 입금 실적 충족 시 0.10%p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입출금 평잔 증가 시 0.20%p, 신용·체크카드 이용 실적 충족 시 0.10%p 등 거래 실적 기반 금리 우대도 마련됐습니다. 다양한 금융활동을 부산은행에서 할수록 금리 혜택이 높아지는 구조입니다.

    가입 대상은 개인 고객이며, 영업점 및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기간은 6개월 또는 12개월, 가입 금액은 100만 원 이상 1000만 원 이하입니다.

    부산은행은 금일 출시와 함께 오픈뱅킹 자금으로 5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오픈뱅킹을 활용하는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우대조건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 중심의 금융상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전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