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0 (수)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크루즈 리젠트 세븐시즈 한국에 최초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지현 기자]
    국제뉴스

    사진/:크루즈TMK(주)투어마케팅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올인클루시브 럭셔리 크루즈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가 최근 기항지 인천항에 처음으로 한국에 공개됐다. 크루즈TMK(대표 이재명)가 지난 6월 한국 최초로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의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최근 기항지 인천항에서 쉽투어를 진행한 것.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는 넓고 세련된 스위트룸과 승객대비 높은 승무원 비욜로 제공되는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 및 디양한 미식레스토랑, 전세계 독점 기항지 방문 등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는 업계 최고수준의 올인클루시브서비스를 표방해 무제한 기항지관광, 고급 레스토랑 식사, 프리미엄 주류 및 음료, 팁 등 여행에 필요한 대부분의 서비스가 포함돼 추가비용 부담 없이 럭셔리 크루즈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국제뉴스

    사진/:크루즈TMK(주)투어마케팅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루즈TMK 윤지예 차장은 "리젠트크루즈의 가장 큰 경쟁력은 올인클루시브 경험"이라며 "럭셔리 중에서도 진짜 돈 쓸 일이 거의 없는 브랜드로 리젠트 세븐시즈 크루즈 안에는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계산해보면 동급의 럭셔리 중 가장 합리적"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리젠트 크루즈 고객분들에게 맞는 맞춤형 여행이 가능하며 조용하고 품격 있는 휴식을 보장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