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K-엑스포는 국내 콘텐츠 및 연관 산업의 해외 동반 수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한류 박람회다. 올해는 캐나다, 스페인, 아랍에미리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행사가 열린 글로벌 빌리지는 두바이 최대의 문화교류의 상징이자 다문화 축제 공원으로 일평균 7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표 명소다. 이번 행사에는 양일간 약 10만명이 방문했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서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오버드라이브'를 출품했다. 부스에서는 게임 영상 관람과 시연을 진행하고 포토존 및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함께 운영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혼자만레벨업: 어라이즈오버드라이브'는 디앤씨미디어의 '나혼자만레벨업' 지식재산권(IP) 기반으로 PC·콘솔 플랫폼 이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된 액션 게임으로 오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최대 4인이 함께 플레이 가능한 협력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무기·스킬 조합을 통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넷마블 관계자는 "올해 두 차례의 K-엑스포 참가를 통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게임에 대한 반응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