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주풍기봉사회, 풍기읍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성호 기자]
    국제뉴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영주풍기봉사회, 풍기읍 취약계층에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전달식 단체기념사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회장 안은실)는 지난 19일 풍기읍행정복지센터에서 취약계층 어르신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영주풍기봉사회 회원들이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32세대에 직접가구 방문해 이불을 전달하면서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함을 함께 전달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안은실 회장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께서 가장 필요하신 것이 따뜻한 이불이라고 생각해 마련해드렸는데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어르신들이 이번 겨울을 포근하고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봉열 풍기읍장은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해주신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되고 사랑의 온도가 더욱 상승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영주풍기봉사회는 평소 희망풍차사업, 재난취약계층 구호물품 전달, 환경정화, 적십자 병원 안내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복지활동을 실천하고 온정의 손길을 나누고자 적극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