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피원하모니, K팝 스케줄 앱 ‘블립’ 신규 아티스트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K팝 스케줄 앱 ‘블립’이 글로벌 활약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그룹 피원하모니의 서비스를 21일 정식 오픈한다.

    ‘블립’ 측은 “피원하모니가 첫 영어 앨범 ‘EX’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9위를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세우고, 북미에서 자체 최대 규모의 월드 투어를 펼치는 등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해왔다.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힘입어 신규 아티스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블립’은 ‘영업왕 이벤트’, ‘입덕 & 최애 멤버, 아티스트 이미지 게임’ 등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서베이 미션을 준비해 팬들의 참여 열기를 더욱 끌어올린다.

    ‘블립’은 K팝 아티스트의 스케줄을 비롯해 팬로그, 갤러리, 토픽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팬 플랫폼으로, K팝 팬들 사이에서 ‘덕질 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했다. 팬들은 피원하모니의 국내외 활동 일정을 방송, 행사, 축하 등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시작 10분 전 스케줄 알림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취향이 비슷한 덕질 메이트와 연결되어 소통할 수 있고, 나만의 덕질 다이어리인 ‘팬로그’를 활용해 피원하모니와의 추억을 스케줄과 연동해 사진과 함께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다. 여기에 나의 덕질 취향을 알아보는 ‘덕질미션’과 아티스트의 좋아하는 모먼트를 공유하는 ‘갤러리’ 기능까지 풍성한 덕질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최근 업데이트된 ‘투데이’ 화면에서는 아티스트의 최신 트렌드와 케이팝 이슈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피원하모니는 영상을 통해 ‘블립’ 오픈 소식을 직접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세 번째 월드 투어 '2025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를 진행 중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오세아니아와 아시아, 북미, 중남미까지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이어 2026년 1월에는 월드 투어의 무대를 유럽에서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