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0 (수)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주토피아 2' 콤비 주디·닉부터 신입 게리까지…캐릭터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주토피아 2' 캐릭터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주토피아 2' 캐릭터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주토피아 2' 캐릭터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주토피아 2' 캐릭터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 수상에 빛나는 '주토피아' 속편 '주토피아 2'가 개성 가득한 캐릭터들의 등장을 알린다.

    24일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주토피아 2' 캐릭터 포스터 1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번 작품 속 뉴 페이스이자 미스터리한 사연을 품고 있는 푸른 뱀 '게리'가 모두를 휘감고 있는 독특한 구도로 눈길을 끌며 그가 주토피아를 뒤흔들 사건의 중심에 설 것임을 예고한다. 이어 전 세계가 사랑하는 최강 콤비 주디와 닉은 다시 한번 도시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서로 꼭 붙은 채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주디와 닉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펼쳐질 그들의 짜릿한 팀플레이와 유쾌한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느릿한 표정과 달리 스피드를 즐기는 반전 매력의 나무늘보 플래시, 레전드 팝스타 가젤, ZPD의 덩치 서장 보고 서장, 귀요미 먹보경찰 클로하우저, 전직 조직 보스 미스터 빅과 그의 딸 프루프루 등 전작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신스틸러 캐릭터들을 엿볼 수 있어 반가움을 더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 역시 흥미를 높인다. 반수생 동물들의 거주지 습지 마켓에 얽힌 소문들을 다루는 팟캐스트 운영자이자 이들을 주디와 닉에게 소개해 주는 비버 니블스, 주토피아의 유서 깊은 명문가 링슬리의 도련님 포버트 링슬리, 배우 출신으로 화려한 언변을 자랑하는 새로운 시장 윈드댄서 시장, 주디와 닉의 지원군이 되어줄 지하 정보원 도마뱀 헤수스, 1타 상담가인 퍼즈비 박사까지, 다양한 종족과 직업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등장을 예고해 더욱 풍성해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토피아 2'는 다시 돌아온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추적 어드벤처다. '주토피아'의 바이론 하워드 감독이 다시 한번 연출을 맡았고, '엔칸토: 마법의 세계' 연출을 비롯해 '주토피아', '모아나' 각본에 참여했던 재러드 부시가 연출에 함께 참여했다. 여기에 주디 역의 지니퍼 굿윈, 닉 역의 제이슨 베이트먼 등 기존 캐릭터들을 연기했던 배우들이 이번 작품에서 또다시 의기투합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키 호이 콴이 뉴페이스 게리 역을 맡아 극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주토피아 2'는 오는 26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