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조은정 기자]’넷플릭스(Netflix) 예능‘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14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박진경 PD, 문상돈 PD, 노홍철, 이시영, 조세호, 태연, 육성재, 딘딘, 코드 쿤스트, 권은비, 파트리샤,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참석했다.조세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4 /cej@osen.co.kr |
[OSEN=강서정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조폭 연루설에 휩싸인 가운데 정상적으로 ‘1박 2일’ 촬영에 참여했다.
8일 KBS 2TV ‘1박 2일’ 측은 OSEN에 “5일과 6일 예정된 촬영을 진행한 것은 맞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1박 2일' 제작진은 조세호 씨와 관련된 사안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표 검사’라는 닉네임의 누리꾼이 최근 SNS를 통해 “조세호가 거창 지역 최대 폭력조직의 핵심 인물 최 씨와 절친한 사이이며, 불법도박과 자금세탁 관련 유착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조세호와 최 씨가 포옹하며 찍은 사진을 공개해 파문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 조세호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주장은 사실무근이며, 행사 중 알게 된 단순 지인일 뿐”이라며 대가성 선물이나 부적절한 관계는 없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과거 사진들이 온라인에서 확산되며 여론은 여전히 싸늘한 상태다.
‘표 검사’는 이후 폭로 글을 삭제했지만, “외압이 있었다”는 취지의 언급을 남겨 논란을 더 키웠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