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윤정수, 27kg 체중 감량 성공…“요요 없이 행복한 결혼 생활 이어갈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윤정수. 사진|쥬비스다이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윤정수가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105kg의 체중을 공개하며 다이어트를 선언했던 윤정수는 앞자리를 무려 세 번이나 바꾸며 78kg까지 감량했다.

    윤정수는 “18년 전에 샀던 옷을 다시 입을 수 있게 됐다”며 “예전에는 목이 맞지 않아 숨이 막혀서 입을 수 없었는데, 이제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오히려 헐렁할 정도”라고 뿌듯해했다.

    스타투데이

    윤정수. 사진|유튜브 채널 ‘쥬비스다이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진 윤정수는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는데 105kg에서 90kg, 80kg대로 바뀌고 70kg대가 되는 과정이 저 스스로도 놀라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리포터 출신의 원진서와 결혼한 윤정수는 “체중 감량 후 웨딩 촬영을 했는데 이전과 달리 자신감도 생기고 피부도 좋아져 ‘이목구비가 살아났다’는 말을 들었다”며 “다이어트를 안 했어도 결혼은 했겠지만,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는 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그는 “앞으로도 꾸준히 관리를 받으며 체중 유지는 물론 추가 감량도 할 계획”이라며 “요요 없이 건강한 모습으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