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친환경 상품만을 생산하는 업체로 황칠나무 추출액을 이용하여 건강 증진에 기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현재 피할 수 없는 심각한 환경문제로 화장품이나 비누에 첨가된 인체 유해한 화학제품이 난무하고 있는 실정이며, 또한 심각한 미세먼지가 생활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어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주)피제이투(대표 이양섭)가 선보인 친환경 천연 비누 ‘황칠비누’가 화제다.

스포츠서울

(주)피제이투 이창흡 회장과 이양섭 대표



이 업체는 우리나라에서만 자생하는 식물인 황칠나무(Dendropanax:만병통치나무란 뜻))의 추출물을 이용하여 생활용품, 식품, 화장품, 의료용품들을 대량생산을 가능하게 개발한 회사이다.

독보적인 황칠액 추출 노하우 및 발효 공정을 통해 고순도 황칠 진액(20%~30%) 황칠나무의 대표적 기능인 항균, 소취 및 UV차단 효과의 성분들이 고스란히 담긴 ‘황칠비누’ 개발과 대량생산에 성공했다.

이는 제조 후 시간이 지날수록 발효되는 황칠 성분의 효능이 점진적으로 극대화되는 특별한 제품이어서 ‘숨 쉬는 비누’로 불린다. 현재 계면활성제로 인해 피부에 독성분이 쌓여 배출되지 않아 아토피 등 많은 피부병을 앓고 있는 실정이다.

이 황칠비누는 그렇게 쌓인 피독을 없애는 기능이 탁월하며, 황칠액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감염에 대한 피부 저항력을 높이고 보습 기능 또한 뛰어나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한다.

또한 피부 조직 재생 및 증식 효과가 뛰어나 아토피 증상과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준다. 더욱이 멜라닌 색소생성을 억제하므로 미백효과가 매우 뛰어나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다.

(주)피제이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생물 발효 비누 원액 특허 및 미국 FDA 및 세계아토피협회 인증서,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서를 보유하고 있다.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이양섭 대표는 “황칠나무 추출액을 이용한 음료, 치약, 샴푸, 기능성 화장품, 의료용품을 생산을 준비하고 있으며, 나아가 건축 및 인테리어 분야 등 다양한 제품으로 상용화한 후 꾸준히 황칠을 연구하여 인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친환경상품을 연구개발 및 생산 전문기업으로 성장 하겠다”고 피력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