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초역세권 예약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 오피스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용30㎡~67㎡, 총 278실 오피스텔

도보권 내 신분당선 연장선 호매실역 개통 가시화

삼성전자·수원산업단지 등 배후수요 풍부

[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경기도 수원 호매실지구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오피스텔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이 이달 분양한다.

이테크건설이 짓는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은 지하 5층~지상 10층, 총 278실로 구성되며 전용 30㎡~67㎡의 원룸, 2.5룸, 테라스형 등 다양한 타입으로 설계된다.

호매실지구의 가장 큰 장점은 강남 접근성이다. 최근 가시화된 신분당선 호매실 연장사업의 일환으로 호매실역이 신설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은 호매실역 도보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텔이 될 전망이다. 지난달 국정감사에서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은 신분당선 2차 연장구간(수원광교~호매실)을 조속히 추진하겠다고 발언한 바 있고 경기도 역시 정부에 해당사업의 예비타당성 면제를 신청한 상태다. 향후 이 구간이 개통되면 호매실역에서 강남까지 약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다.

이밖에 호매실지구를 관통하는 과천∼봉담간고속화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차량 약 30분 대에 도달할 수 있고 강남순환고속도로와 연결된 수원~광명고속도로를 이용해 서울 도심으로 접근하기도 용이하다. 또 KTX수원역, 광역버스정류장(호매실지구-수원-서울), 서수원버스터미널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은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산업단지 등 수원시의 주요 업무단지와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평가다. 호매실역 개통 외에도 화서역 스타필드나 자동차매매단지인 도이치오토월드 등이 예정돼 있어 주거여건 개선이 기대된다.

단지 바로 앞에 수변공원이 자리해 주거 쾌적성과 우수한 조망권을 갖췄고 홈플러스, 이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형쇼핑시설과 호매실도서관, 서수원칠보체육관, 관공서 등 주민편의시설도 가깝다.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 분양관계자는 “이번에 공급하는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 오피스텔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타입으로 구성되는데다 원룸부터 2.5룸, 테라스형까지 주변 임대수요의 취향을 고려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입지는 물론 상품 면에서도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분양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이데일리

‘호매실역 더리브 스타일’ 투시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