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성모, ‘땐뽀걸즈’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감성 보이스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땐뽀걸즈’가 화제다. KBS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일 시청자들의 호평속에 순항중인KBS월화드라마‘땐뽀걸즈’ OST의 세번째 주자로 가수 성모베리굿,새벽공방이 나선다.

18일발매된 땐뽀걸즈OST Part.3 ‘성모–세상은’은 감미로운 기타선율과 피아노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극 중 시은(박세완 분)과 승찬(장동윤 분)의 풋풋하면서도 가슴어린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국내는 물론 일본등 세계적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성모’가 가창에 참여,그만의 색깔있는 음색과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어 둘의 감정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고있다.

‘베리굿– Vamos’는 차차차 리듬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해 인상적인 곡으로,거제여상 땐뽀반의 유쾌하고 발랄한 느낌이 담겨 있는 곡이다. ‘Vamosa Bailar(춤추자)’라는 뜻이 담겨있는 이 곡은1,2회 엔딩에 삽입되며 땐뽀반 학생들의 춤을 향한 열정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해주었다.

‘새벽공방–좋아’는 통통튀는 기타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땐뽀반 학생들의 설레이는 감정은 물론,시은과 승찬의 풋풋한 감정 또한 대변해 주는 곡이다.다수의OST에 참여하며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새벽공방’이 참여,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속에 어느덧 중반을 넘긴KBS월화드라마‘땐뽀걸즈’ OST Part.3는 18일오후6시Mnet, Melon,벅스 등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