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POP이슈]"3년 만의 컴백" 박유천, 팬 위해 앨범 발매 시작..복귀 성공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박유천/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JYJ 멤버 박유천이 3년 만에 컴백하게 된 가운데, 복귀에 성공할까.

21일 한 매체는 박유천의 앨범 발매 및 콘서트 개최 사실을 보도했다. 이에 박유천의 소속사 씨제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헤럴드POP에 "앨범이 나오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컴백이라고 하기엔 조심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상반기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선보이고 소통하기 위해 앨범을 발표한다. 콘서트 외 일정이나 활동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밝혔다. 콘서트 개최와 앨범 발매는 사실이나, 활동까지 이어질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

박유천의 일본 투어 콘서트는 오는 3월에 개최된다. 콘서트를 위한 앨범을 발매하게 된다면, 박유천은 약 3년 만에 새 앨범을 들고 복귀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지난 2016년 미니앨범 '당신의 지갑에는 얼마의 사랑이 있나요' 이후 처음이다.

앞서 박유천은 지난 2017년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이후 지난해 팬미팅을 개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또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보였다.

그랬던 그였기에 박유천의 새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은 기뻐하고 있다. 박유천의 3년 만의 복귀가 반가울 뿐더러, 팬들을 위한 앨범이기에 의미가 남다른 것. 이에 그의 새 앨범이 성공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성공적인 복귀가 되길 기대해본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