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여자)아이들, 미연, 소연ver 'Senorita' MV 티저 공개…팔색조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여자)아이들이 타이틀곡 'Senorit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 미연과 소연 버전으로, 각각 그림 같은 비주얼을 뽐내거나 상대방을 유혹하듯 손짓하는 강렬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각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타이틀곡 'Senorita'의 멤버별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Senorita'는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당당하고 세련되게 표현한 Dance-pop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하며 2018년 최고의 루키임을 입증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