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종국, 9년 만에 단독 콘서트 '김종국 찾기' 개최 "최고의 공연"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가수 김종국이 9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종국은 오는 3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2019 김종국 콘서트 '김종국 찾기'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김종국이 9년 만에 여는 단독 콘서트다.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존재감을 드러냈던 김종국은 본업으로 돌아와 ‘노래하는 김종국’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또한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처럼 김종국의 여러 모습을 보여주고 찾아가는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김종국은 자신의 SNS를 통해 "노래 들으러 와요. 얼굴 좀 봅시다. 할 노래도 많고, 할 얘기도 많고"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콘서트 소식을 알려 수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서 함께 MC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맨 유세윤 또한 자신의 SNS 계정에 "이 콘서트야말로 시대가 원하던 최고의 공연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진심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며 열띤 홍보를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김종국이 9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김종국 찾기'는 오는 22일 정오부터 예매가 진행된다. /mari@osen.co.kr

[사진] JK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