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하선호·양승호 열애 정황?…'고등래퍼3' 측 "사생활, 확인 어려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Mnet '고등래퍼3' 참가자 양승호 하선호(왼쪽부터)의 열애 정황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net '고등래퍼3'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등래퍼3' 하선호·양승호 열애 중?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고등래퍼3' 참가자 하선호와 양승호가 열애 의혹을 받으면서 관심을 받고 있다.

2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하선호와 양승호가 열애하고 있는 것 같다는 내용이 담긴 사진과 글이 다수 게재됐다.

하선호와 양승호는 전날 첫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예능 프로그램 '고등래퍼3'에 참가한 인물들이다. 전날 방송에서는 양승호가 첫 팀원으로 하선호를 고르는 장면, 하선호가 양승호의 무대에 "가장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는 장면 등이 전파를 탔다.

더팩트

2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선호와 양승호의 열애 정황으로 보이는 게시물이 일파만파 퍼졌다.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누리꾼은 SNS에서 포착된 사진들을 근거로 두 사람의 열애를 주장했다. 하선호는 최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양승호를 뒤에서 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하루 종일 너무 고마운 사람'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두 사람이 함께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도 포착됐다. 누리꾼이 포착한 계정 프로필에는 남녀가 스킨십을 하고 있는 프로필 사진, 'Soko's Wife ♥ Sandy's Husband'라는 두 사람의 랩 네임을 응용한 소개글이 담겼다.

하선호와 양승호의 열애 사실에 대해 '고등래퍼3' 관계자는 이날 <더팩트>와 통화에서 "참가자들의 사생활이라서 확인하기 어렵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