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경기 없던 손흥민, EPL 파워랭킹 순위권 밖+시즌랭킹 21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영국 '스카이스포츠' 시즌랭킹에서 소폭 하락한 순위에 올랐다.

'스카이스포츠'는 18일(한국 시간) 2018-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파워랭킹과 시즌랭킹을 발표했다.

리그가 각 팀당 30라운드에서 31라운드까지 진행된 가운데 파워랭킹 1위는 사디오 마네(리버풀)가 차지했다. 마네는 17일(한국 시간) 영국 런던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리그 31라운드 풀럼과 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으며 2-1 승리를 이끌었다. 또 페널티킥을 유도하며 제임스 밀너의 결승골도 만들었다.

2위는 제이미 바디(레스터), 3위는 살로몬 론돈(뉴캐슬), 4위는 제임스 메디슨(레스터), 5위는 아요세 페레스(뉴캐슬)이 차지했다.

지난주 순위 발표 때 50위권 밖으로 밀린 손흥민은 경기가 없었기 때문에 순위권 진입에 실패했다. 시즌랭킹도 소폭 하락했다. 지난주 19위에서 21위로 두 단계 하락했다.

토트넘은 지난 10일 30라운드를 치르고 타 팀과 달리 이번 주말은 경기가 없었다. 경기가 없었기 때문에 공격포인트 등 평가할 지표가 없어 순위가 떨어졌다.

시즌랭킹 1위는 에덴 아자르(첼시), 2위는 라힘 스털링(맨시티), 3위는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4위는 마네(리버풀), 5위는 폴 포그바(맨유)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