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2049911 0372019042452049911 06 0602001 6.0.1-hotfix 37 헤럴드경제 51388354

'와이키키2' 이이경, 바른 아저씨로 단짠 매력..다채로운 연기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이이경이 단짠매력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단역배우 준기 역할로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모습부터 귀여운 허당 매력과 함께 자상하고 따뜻한 모습까지 매회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이경이 드라마의 웃음을 주도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작품 속에서 준기(이이경 분)는 매사에 장난끼 있는 모습을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따뜻한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홀릭시켰다. 특히 그는 봉변을 당할 뻔한 김정은(안소희 분)을 구해주는 순간 카리스마 있는 면모를 드러내는 가 하면 허리를 다친 정은의 곁에서 살뜰히 보살펴주는 자상한 모습을 보이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또 어제 23일 방영분에서 준기는 어린이 프로그램에 '바른 아저씨'로 출연하면서 어린이들의 슈퍼스타로 거듭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어린이들의 감시가 일상생활에서도 이어지면서 ‘바른 아저씨’의 말을 지키기 위한 준기의 고군분투가 펼쳐져 또 한번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이이경은 드라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극을 풍성하게 만들고 있는 동시에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감정선을 탁월한 완급조절로 소화하는 등 웃음과 감동의 황금 비율 연기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배우 이이경이 활약중인 JTBC '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방송 캡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