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코노믹리뷰=전진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4일,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1년부터 현재까지 9년간 꾸준히 매월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부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까지의 누적 기부 쌀이 총 10,022포대를 기록했다. 이는 한끼 식사 기준 약 50만인분 식사에 해당되는 양이다.

이번 4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신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신림종합사회복지관은 관악구청이 설립하고 학교법인 일송학원이 위탁 운영하는 기관으로, 전문적이고 종합적인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기증된 쌀 또한 지역 어르신들의 무료 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증식에는 에듀윌 정학동 대표이사와 신림종합사회복지관의 최성숙 관장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최성숙 관장은 "기부해주신 쌀은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하겠다.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이렇게 먼저 찾아주셔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사랑의 쌀 기증은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신림학원를 비롯, 온라인 강의 등 해당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진행돼 더욱 뜻 깊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전진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