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건국대, 27일 '수험생-학부모 초청 수시 입학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국대, 27일 '수험생-학부모 초청 수시 입학설명회' 개최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메트로신문사

건국대 '2019년 ASK:U 입학전형설명회' 일정 /건국대학교


건국대학교는 27일 오후 1시부터 서울 광진구 능동로 교내 생명과학관에서 '2019년 ASK:U 입학전형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에 대한 실질적인 안내와 입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열리는 올해 첫 입학설명회로 사전 신청을 한 수험생과 학부모 200여 명이 참가한다. 사전 신청을 하지 않은 수험생과 학부모도 참여할 수 있으나 1대1 진학상담은 사전신청의 경우만 가능하다. 2~4차 입학 설명회는 각각 5월25일과 6월29일. 7월31일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열리며, 사전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날 입학전형설명회에서는 2020학년도 입학전형 안내, 학생부종합전형과 논술우수자전형 입학생 사례 소개, 입학사정관들과의 개별 상담 등이 이어진다. 특히 계열별 합격생 사례 발표를 통해 수험생에게 학생부종합전형과 논술전형 등 입시 준비의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1대1 상담을 통해 수요자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건국대 장교식 입학처장은 "ASK:U 입학설명회에서는 건국대 입학사정관들이 전형에 대한 기초설명부터 서류 준비에 이르기까지 자세하고 체계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개별 상담도 실시한다"며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맞춤형의 정보를 제공해 대입 준비 부담을 완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용수 기자 hys@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