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세젤예' 기태영-김하경, 리얼 갑을 케미 시작…미묘한 기류 포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고명진 기자]기태영과 김하경이 진짜 계약서에 도장을 찍는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서 기태영(김우진 역)과 김하경(강미혜 역)이 출판 계약을 주고받으며 리얼 갑을 케미의 시작을 알린다.

앞서 강미혜(김하경 분)는 슬럼프에 빠져 글을 쓰지 못하는 자신에게 자신감을 잃고 글쓰기를 포기하려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카페 아르바이트를 그만두고 도망친 강미혜를 직접 찾아간 김우진(기태영 분)의 모습에서는 그 속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환한 표정의 강미혜가 다시 출판사에 나타나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재능이 없다는 생각에 우울감에 빠져있던 그녀가 미소를 되찾고 출판사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김우진은 돌담길에 돌아온 강미혜에게 출판 계약서를 건네며 그녀와의 리얼 갑을 관계의 시작을 알린다. 강미혜가 도망갈 수 없는 계약 조건을 제시해 그녀를 특급 조련(?)하는 단짠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다시 글쓰기에 도전하는 강미혜의 달라진 모습과 그녀를 진짜 작가로 만들기 위한 김우진의 진심이 드러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새로운 관계의 전환점을 맞이한 김우진과 강미혜의 모습은 오는 28일(일) 저녁 7시 55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23, 2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