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바닐라코, 커버·지속·밀착 갖춘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바닐라코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촘촘한 미세 입자로 피부를 섬세하게 커버하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간편함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이다. 신제품은 지난 4월 초 출시된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파워 핏 파운데이션의 후속 제품으로 퍼프로 톡톡 두들기기만 해도 간편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바닐라코에 따르면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강력한 파워로 갈아 만든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를 통해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모두 갖춘 베이스 제품이다. 미세 입자 분산〮밀착 기술이 적용된 파워 핏 포뮬러가 피부 표면의 모공, 주름, 피부 요철은 물론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해준다. 또 촘촘한 미세 입자가 섬세하게 발려 최대 36시간 동안 뭉침이나 얼룩 없는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피부에 얇고 매끄럽게 밀착된다.

신제품은 SPF38 PA++의 무기자차(무기 자외선차단) 제품으로 피부에 밀착된 입자들이 햇빛을 물리적으로 튕겨낸다. 입자를 곱게 갈아 만들어 무기차자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은 밝은 톤, 미디움 톤 순으로 베이지 핑크 컬러인 19호 크림, 21호 로제, 23호 피넛 등 3종과 내추럴 톤의 옐로우 컬러인 23호 시나몬으로 출시된다.

바닐라코는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 출시를 기념해 리필 제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9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커버리셔스 파워 핏 쿠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리필용 쿠션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신제품은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을 갖춘 쿠션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한 아이템"이라며 "커버리셔스 핏 쿠션의 미세 커버리셔스 입자가 선사하는 커지밀(커버, 지속, 밀착) 효과를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리필 쿠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