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방송소식] 드라마 '자백' 무삭제 대본집 출간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 드라마 제작사 에이스팩토리는 14일 최근 종영한 tvN 주말극 '자백'의 무삭제 대본집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백'은 임희철 작가의 데뷔작이자 치밀한 전개가 돋보이는 장르극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대본집은 이달 마지막 주에 출간되며 예약 판매는 온라인 서점에서 하면 된다.

연합뉴스

강태오
[판타지오 제공]



▲ 배우 강태오가 KBS 2TV 새 월화극 '녹두전'에 캐스팅된다. 강태오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강태오는 조선 여인들의 흠모를 받는 차율무 역을 맡아 김소현, 장동윤과 호흡을 맞춘다. '녹두전'은 오는 9월 첫 방송 된다.

연합뉴스

[메이저세븐컴퍼니 제공]



▲ 개그맨 김미려가 '투맘쇼'에 합류했다. '투맘쇼'는 개그맨 정경미, 김경아, 조승희가 전국의 엄마들을 위해 만든 육아 힐링 개그 토크쇼로, 김미려는 정경미와 더블 캐스팅됐다. 지난 13일 마포구 홍대 윤형빈소극장에서 쇼케이스가 열렸으며 다음 달 29일 서울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에서도 볼 수 있다.

연합뉴스

[인컴퍼니 제공]



▲ 배우 유진이 디지털 미니 무비 '매일 아침 사랑을 말하다 - 사랑한다면'에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번 영상은 치약 브랜드 덴티스테의 캠페인 중 하나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아침 말 한마디의 노력이 중요하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유진이 출연한 영상은 덴티스테 공식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nora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