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엠게임, 모바일 MMORPG '일검강호' 퍼블리싱 계약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7월 비공개 테스트 후 여름 국내 출시 목표

국내외 퍼블리싱 사업 강화…다양한 라인업 구축 계획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엠게임은 중국 지앙훈게임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일검강호’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엠게임은 7월 비공개테스트 후 여름 국내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에 돌입할 예정이다.

‘일검강호’는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다.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다.

또 희귀한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하는 필드 보스전 등 다양한 이벤트 전투 및 사제, 의형제, 연인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중국 현지에서 지난 4월 성료한 비공개테스트(CBT)에서 초반 쉬운 레벨업, 각종 전투 등으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지앙훈게임은 ‘풍운 모바일’을 비롯해 중국 내 인기를 끈 모바일 MMORPG 개발 핵심 인력으로 구성된 게임사다.

엠게임 퍼블리싱 총괄 이명근 실장은 “일검강호는 캐릭터 육성과 전투, 커뮤니티 등 삼박자를 고루 갖춘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무협 고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모바일 MMORPG다”라며 “중국 현지에서 검증된 재미와 게임성에 신뢰할 수 있는 게임 운영으로 성공적인 서비스로 이끌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국내외 우수한 게임들을 발굴, 퍼블리싱 사업을 더욱 강화해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odong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