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가정의 달' 가족 외식 늦었다면 제대로…노보텔 동대문 특선 뷔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1일까지 푸드 익스체인지

허브 연어·등갈비·새우 크림 파스타 등

주중 디너·주말, 불도장 제공·마라 요리 추가

뉴시스

【서울=뉴시스】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푸드 익스체인지'의 '가정의 달 특선 뷔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어린이날'(5일), '어버이날'(8일), '스승의날'(15일), '성년의날'(20일), '부부의날'(21일) 등 기념할 날이 차고 넘친다.

덕분에 매년 5월에는 호텔가에서 평소 없던 미식 프로모션이 많이 열린다. 이제 10여 일 뒤면 내년에나 만날 수 있을지 모를 프로모션이 많다.

그중 하나가 ·중구 을지로6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31일까지 20층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펼치는 '가정의 달 특선 뷔페'다.

'허브 연어구이' '연잎밥' '배숙 궁중 갈비찜' '녹두 빈대떡' '유자 크림 새우' '대하찜' 등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메뉴를 다채롭게 차린다.

카빙 코너에서는 '허브 마리네이드 그릴드 통삼겹 롤' '등갈비 구이' 등 이름만 들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고기 요리를 준비한다.

누들 코너에서는 '페낭 쌀국수' '새우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 '유슬 짜장' 등을 만들어준다. 동·서양 면 요리를 한자리에서 비교하며 맛볼 기회다.

뉴시스

【서울=뉴시스】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푸드 익스체인지'의 '가정의 달 특선 뷔페' 중 '불도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중 디너와 주말 뷔페는 메뉴가 더욱더 풍성해진다. 해삼, 전복, 송이버섯 등 30여 가지 건강 식재료를 넣은 중국 고급 보양식인 '불도장'을 제공한다. 요즘 인기 높은 '마라'를 활용한 '마라 전가복' '마라 팔보채' 등도 추가한다.

특별 메뉴를 대거 투입했지만, 이용료는 평소와 동일하다.주중 런치 5만9000원, 주중 디너와 주말 8만5000원.

ace@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