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야놀자, 티몬에서 숙박할인권 100원에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가 티몬과 숙박할인권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전 9~12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야놀자 1만원 숙박할인권’을 100원에 판매하는 것. 참여 방법은 티몬 검색창에 ‘야놀자’를 검색하거나 티몬 타임어택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한 쿠폰은 호텔, 펜션 등 숙소 유형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체크인 90일 전부터 미리 예약 가능한 만큼, 오는 7~8월 극성수기 숙박도 실속 있게 예약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기한은 다음달 20일까지다.

야놀자가 진행중인 결제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초특급 포인트데이’와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5만원 상당의 국내 숙박 상품을 구매하면 만원 할인과 4,000원 포인트 적립 혜택을 동시에 받아 총 3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야놀자는 ‘여름 휴가 계획 세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몬 상품문의 게시판에 본인의 휴가 계획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관람권,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미리 예약 가능기간을 투숙 90일 이전으로 확대하면서, 미리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실속 있게 숙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숙박 외에도 야놀자가 선보이는 초특가 레저 상품 등을 활용해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