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골프+] 골프존 골핑, 11주년 페스티벌 ‘골프용품 특별할인’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다음 달 17일까지 골핑 11주년 기념 ‘골프용품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골핑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에서 진행되는 골핑 1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핑 G400 시리즈의 파격적인 할인 특가전 및 사은품 대전 등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핑 모바일 앱을 통해 매일 진행되는 ‘오늘만 이 가격’과 ‘타임세일’도 눈길을 끈다. ‘오늘만 이 가격’ 이벤트는 △브리지스톤 △풋조이 △캘러웨이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캐디톡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매일 하루 한 제품씩 랜덤으로 24시간 동안 특가 판매해 인기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매일 오후 2시마다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의 경우 △M4드라이버 △보이스캐디 △타이틀리스트 캐디백 등을 최대 97%의 파격적인 할인 판매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행사 기간 내 일자별로 제품과 가격이 변동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골핑 모바일 앱을 통한 주차별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적립금위크의 경우, 전 상품 11% 적립금(최대 1만1000원) 페이백 이벤트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구매자가 골핑 모바일 앱(APP)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2주차에 진행되는 쿠폰위크는 골핑 모바일 앱 로그인 시 쿠폰 증정 페이지를 통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 쿠폰팩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주차 경품위크와 4주차 패션위크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민교 기자 min@ajunews.com

서민교 mi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