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AB6IX, 데뷔곡 '브리드' 두 번째 MV 티저 공개..'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타이틀곡 'BREATHE'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뉴뮤직은 21일 정오에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바로 내일 발매되는 AB6IX의 데뷔 EP 'B:COMPLETE (비컴플릿)'의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경쾌한 신스 사운드로 시작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각자의 공간에서 머무르며 배회하던 멤버들이 자유를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그려졌으며, "너와 함께하는 이 순간이 내겐 Blue Ocean"이라는 노래 속 가사가 이어지는 단체 안무씬과 오버랩되어 바로 하루 앞으로 다가온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더욱이 타이틀곡 'BREATHE'는 AB6IX 멤버인 이대휘가 프로듀싱,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임영민과 박우진 역시 직접 랩 메이킹을 한 것으로 전해져 이들이 전하고자 하는 음악적 메시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완성형 아티스트돌의 탄생을 예고했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데뷔가 바로 내일로 다가왔다.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이며 준비했던 모든 것을 보여드릴 테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AB6IX의 데뷔앨범 EP 'B:COMPLETE'은 오는 22일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