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오늘의 유통 소식] 신라면세점, 최대 80% 할인 '블루세일' 시작 外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블루 세일' 시작



[키뉴스 신민경 기자]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5월 21일부터 7월 15일까지 훌라,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하는 여름 시즌오프 블루 세일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6월부터는 약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얼리썸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블루세일 기간에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세일 외에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구매고객은 현금 약 100만원 상당의 포인트 당첨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포인트 100만 포인트(5명), 10만 포인트(20명), 1만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1000포인트는 1달러와 동일하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로 신라면세점 국내 전 점과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과 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별 선불카드 각 1만원씩 총 4만원 적립,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준다.



당일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화장품, 향수, 식품, 건강기능 식품 구매 합산 금액 100달러 이상 영수증과 아시아나 항공 탑승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 시 블루세일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 에디션 사은품 헬로키티 블루 데님 에코백과 헬로키티 블루 캐리어 벨트 2종 세트를 증정한다.



키뉴스

(이미지=신라면세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 이른 더위에 초미풍 선풍기와 에어서큘레이터 인기



[키뉴스 신민경 기자] 전자랜드는 5월 초 이른 더위에 초미풍 선풍기와 에어서큘레이터의 인기가 높아졌다고 밝혔다.



초미풍 선풍기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전자랜드가 작년에 PB로 출시한 '아낙 초미풍 선풍기'의 올해 5월 1일부터 14일까지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660% 증가했다. '아낙 초미풍 선풍기'는 합리적인 가격의 AC모터 선풍기임에도 가격대가 높은 DC모터 선풍기에만 적용되던 초미풍 바람을 실현했다. 초미풍, 미풍, 약풍, 강풍 4단계 바람세기로 산들바람과 같은 부드러운 바람부터 강력한 바람까지 필요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 에어 서큘레이터의 올해 5월 1일부터 14일까지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0% 상승했다. 전자랜드는 에어컨 구매가 많아지면서 효율적인 냉방을 돕는 에어 서큘레이터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한편 전자랜드는 스위스의 생활가전 전문 기업 '스타일리스'의 에어 서큘레이터 신제품(SSF-1519)을 독점판매하고 있다. 스타일리스 에어 서큘레이터의 3엽 날개가 만드는 회오리 바람은 실내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냉방 효율을 높여주고, 좌우 60도 자동회전, 상하 9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키뉴스

(사진=전자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 네 번째 전국 가맹점 순회 시작



[키뉴스 신민경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이 제주지사를 시작으로 전국 가맹점 순회를 시작했다. 지난 2010년 가맹점 순회를 시작한 이래로 이번이 네 번째 전국 순회다.



현철호 회장은 지역별 지사에서 새벽부터 출발하여 물류 배송직원들과 함께 탑차에 올라 하루 평균 10~15개 가맹점을 돌며 전국 1,140여 개 가맹점주들을 직접 만난다. 현재 제주, 경남, 광주, 부산, 전북, 경북지사까지 순회를 마쳤으며 강원, 서울 등 총 18개 지사를 순차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현 회장은 가맹점 순회를 통해 각 매장의 품질관리, 청결관리, 서비스 관리, 안전 관리 등을 확인하고 가맹점주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들으며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키뉴스

(사진=네네치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 올리브유 다양한 활용법 알리는 '올리브 오일 위크' 개최



[키뉴스 신민경 기자] CJ제일제당이 지난 20일부터 6월 2일까지 2주 동안 서울 각지의 유명 레스토랑과 협업해 제 3회 '2019 올리브 오일 위크(Olive oil Week)'를 개최한다.



'2019 올리브 오일 위크'는 향과 풍미, 영양 성분이 높은 햇올리브유가 들어오는 시기에 맞춰 이로 만든 '백설 올리브유'의 특장점과 활용 방법을 적극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올리브유를 주로 사용하는 양식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퓨전 한식당, 디저트 카페 등의 유명 셰프와 함께 올리브유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 선보인다.



참여 매장은 퓨전 한식당인 민스키친(연희동, 청담동)과 공기(한남동), 수퍼판(이촌동)과 베이커리 장티크(서초동). 브런치 카페 67soho(압구정동) 등 6곳이다. 양식 레스토랑 위주로 진행됐던 지난 1,2회 행사보다 한식 등 일상요리를 판매하는 식당들과 협업한다. 맛과 분위기 등을 인정받아 SNS 상에서 20~40대 여성 층을 중심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곳들로 선정했다.



CJ제일제당은 해당 매장에서 행사 기간 동안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로 만든 스페셜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250ml를 증정한다. '2019 올리브 오일 위크' 개최를 기념해 소비자 행사도 진행한다. 대형마트에서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를 구매한 후 영수증을 인증하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키뉴스

(이미지=CJ제일제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 자일리톨, '휘바 순재' 온라인 행사 전개



[키뉴스 신민경 기자] 롯데제과가 최근 선보인 '휘바 순재' 광고의 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최근 국내 최고령 배우 이순재를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광고에서 이순재는 '휘바 할아버지'를 연기하며 춤을 추는 등 코믹한 모습을 선보여, SNS상으로 한 달 만에 4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핀란드 민요를 개사하여 무한 반복하듯이 나오는 광고 음악은 듣는 이로 하여금 쉽게 잊혀질 수 없을 정도로 중독성이 강해, 수능 금지곡으로 지정해야 한다는 의견이 나올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롯데 자일리톨은 6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인증 행사를 연다. 온라인 전용 '휘바 순재 기획팩'을 구매 후 동봉된 스크래치 카드의 행운 번호를 온라인상에서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행사다. 1등 500명에게는 광고 모델 이순재를 내세운 티셔츠, 열쇠 고리 등의 '휘바순재 아이돌 굿즈'를 선물하며 2등 700명에게는 '휘바 순재' 미니 등신대와 칫솔 치약 등의 치아 관리 아이템을, 3등 1500명에게는 자일리톨껌 기프티콘을 선사한다. 특별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광고에서 이순재가 착용했던 특수제작 모자를 선물한다.



휘바송 노래방 행사는 금영노래방 기기에서 97935번을 입력, 롯데 자일리톨 휘바송을 부르는 모습을 찍고 '#롯데자일리톨#휘바송'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내부 평가를 통해 10명을 선정하여 블루투스 마이크 등의 선물을 준다. 노래방 행사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키뉴스

(이미지=롯데제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진로 팝업스토어 '두꺼비집' 오픈



[키뉴스 고정훈 기자] 하이트진로는 80년대 주점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현한 진로의 팝업스토어 '두꺼비집'을 지난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두꺼비집은 오는 6월 30일까지 포차어게인 강남점과 홍대점 2곳에서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새롭게 선보인 진로의 뉴트로 콘셉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함으로써 중장년층에겐 향수를, 20대 젊은 세대에겐 복고적 감성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두꺼비집'은 80년대 주점의 분위기를 그대로 연출했다. 출입구 전면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를 80년대 당시 거리에서 볼 수 있었던 여러 소품으로 꾸며 진로 전성기의 포장마차 모습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진로 브랜드 컬러인 '스카이블루'를 적용해 밝고 따뜻한 분위기의 주점을 완성했다.



키뉴스

(사진=하이트진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도 국내 최대 규모 '제 10회 싱가폴 유학박람회' 개최



[키뉴스 고정훈 기자] 23년 전통의 싱가폴유학 전문 신세기유학원의 "제10회 싱가폴 유학 박람회"가 오는 15일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싱가폴을 대표하는 주요 대학, 국제학교에서 직접 참가한다. 또한 싱가폴 재학생, 취업생들이 참석, 싱가폴유학 시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박람회는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석 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신세기유학원 또는 싱가폴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뉴스

(사진=신세기유학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