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전용 보물 제작 시스템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SRPG ‘삼국지조조전온라인’에 장수 전용 보물 제작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 시스템 추가로 기존 7등급 전략 보물을 활용해 각 장수별 전용 보물 제작이 가능하다. 군주 랭크 70부터 이용 가능하며 제작을 위해서는 군주 랭크 99에 오픈되는 ‘몽매의 시련’, ‘경쟁전 교환소’를 통해 특정 장수의 ‘보물 제작 비법서’를 획득해야 한다.

넥슨은 장수 전용 보물 제작 시스템 이외 경로로 획득 가능한 새로운 장수 전용 보물 6종도 선보였다. ‘마초’, ‘황충’, ‘방통’ 장수의 전용 보물로 각각 2개씩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유비의 입촉’ 주요 장수를 포함해 장수, 병종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황충’, ‘마초’ 등 신규 장수 외형을 추가했다. ‘장수 통계 게시판’, ‘보물 일괄 변환’ 등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도 실시했다. 6월부터는 매달 ‘군사 레벨’을 높여 보상을 얻는 ‘출사표’가 활성화되고 ‘몽매의 시련’에 ‘원술’ 보스가 등장한다.

넥슨은 오는 31일까지 ‘한정 사건’을 플레이하면 장수 전용 보물 제작 및 효과 부여에 활용 가능한 ‘연마석’과 은전’, ‘공문서’ 등 보상을 지급하는 ‘가화만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접속자에게는 ‘연마석 1000개’를 제공하고 연말까지 접속 보상으로 7등급 보물 ‘귀화선’, ‘사각회선문의’를 지급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