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시몬스 침대, 다양한 컬렉션 제품들이 준비된 ‘충정로 대리점’ 새롭게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시몬스(대표 안정호) 중구 중림동에 ‘충정로 대리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은 충정로역 5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있으며, 공덕동 등 마포 및 광화문, 서대문 일대 지역의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시몬스 침대 충정로점에서는 감각적인 시몬스 컬렉션들이 준비되어 있다.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시몬스 고유의 기술력인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해, ‘국민 혼수 침대’로 불리며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와 가구 등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예비 신혼부부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 등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층을 만족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매트리스가 갖춰져 있다.

한편,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시몬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 선택을 통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