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3051340 0372019061253051340 06 0602001 6.0.12-RELEASE 37 헤럴드경제 0 related

[팝업★]"공개연애 후회 안 해" 블락비 유권♥전선혜, 군대 가기 전 결혼할까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비디오스타' 방송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블락비 유권이 여자친구 전선혜와 결혼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유권이 출연해 8년째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전선혜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올해로 8년째 사귀고 있는 유권은 전선혜와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고백했다.

유권은 "여자친구에게도 말 못할 고민이 있다. 원래는 군대 가기 전에 결혼하려고 했다. 그래서 그 전까지 여유가 있어서 돈을 모아두려고 했다. 그러나 병역법이 개정되면서 시간 여유가 없어졌다. 군대 가기 전 결혼해야 할지 말지 고민이다"라고 토로했다.

병역법이 개정된 이후, 유권은 내년에는 군대를 가야 하는 상황이다. 입대 시기가 예상보다 빨리 다가오자, 결혼 준비를 할 시간이 부족한 것. 강태성은 "원래 남자는 완벽하게 준비가 되야 결혼하고 싶어한다"고 공감했다.

유권은 "군대 가기 전 결혼을 하게 되면 경제적으로 안정될 지 고민이다. 다녀와서 안정이 된 후에 결혼을 해야할 지 생각 중이다"라고 현실을 털어놓았다. 이에 강태성은 "군대 다녀와서 어떻게 될 지 모른다. 상황이 더 좋아질지는 모르는 일"이라고 군대 전 결혼을 추천했다.

그러나 곽정은은 "군대를 다녀와서 결혼해도 된다고 생각한다"라고 현실 조언했다. 이에 박나래는 "회사와 이야기된 부분이 맞냐"고 유권에게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유권은 전선혜에게 영상 편지로 "8년 동안 힘든 일도, 행복한 일도 많았다. 앞으로 군대 문제 때문에 미안하겠지만, 쭉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선혜는 전화 통화로 "고민하고 있는줄 몰랐다. 마음 아프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8년의 결실을 맺고 싶은 유권의 마음에 전선혜는 감동 받았다. 과연 유권은 결혼에 대해 어떤 선택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