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팝인터뷰]장혜진 "김숙 친구 수식어 감사..더 잘 살아야겠다 책임감 생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배우 장혜진/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장혜진이 ‘절친’ 김숙을 향한 애정을 뽐냈다.

장혜진은 방송인 김숙과 어린 시절 연기학원 친구로,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에도 출연, 김숙과의 친분을 알린 바 있다. 이에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애청자들은 장혜진이 영화 ‘기생충’을 통해 배우로서 주목을 받게 되자, 든든하게 응원을 보내며 힘을 실어줬다.

최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헤럴드POP과의 인터뷰에서 장혜진은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애청자들을 일컫는 ‘땡땡이’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날 장혜진은 “땡땡이들이 (김)숙이 친구라는 이유에서 응원해주니 너무 좋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다”고 전했다.

이어 “‘기생충’으로 얼굴이 알려진 만큼 내가 잘못하면 내 친구 숙이한테 욕 먹일 수 있으니 더 잘 살아야겠다 싶다”고 덧붙였다.

헤럴드경제

방송인 김숙/사진=헤럴드POP DB


또한 장혜진은 “칸 레드카펫 드레스의 경우도 숙이가 도움을 줬다. 마땅한 드레스가 없었는데, 숙이가 지인에게 부탁해 드레스를 구해줬다”며 “‘기생충’ 시사회에도 와줬는데 영화 좋다고 칭찬해줘 고마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숙이가 나의 방방 떠있는 성격을 잘 아는 만큼 혹시라도 비호감으로 비춰질까봐 늘 ‘배우답게 자중해서 행동하라’라고 조언한다”며 “숙이 친구라는 이유에서 응원해주는 땡땡이들을 위해서라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한편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송강호)네 장남 ‘기우’(최우식)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이선균)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현재 상영 중.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