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천상의 전쟁을 맞이하라…모바일 MMORPG '블랙엔젤' 핵심 콘텐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류완친)가 정식 출시를 준비중인 ‘블랙엔젤’은 자신의 성향에 맞춰 광전사, 신성궁수, 마법사, 데몬 헌터 등의 4가지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MMORPG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CBT에서는 빠른 속도감과 풍성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사전예약자 수 80만 명을 달성하며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대규모 천상전쟁을 배경으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짜릿한 액션을 자랑하는 블랙엔젤의 핵심 콘텐츠를 미리 알아보자.

◆ 아름다고 강력한 천사로 전장을 지배하자! 천사 각성 시스템!

아시아투데이

블랙엔젤에는 천사로 변신하여 강력함을 뽐낼 수 있는 각성 시스템이 존재한다.

빛의 천사, 심판의 천사, 용기의 천사, 죽음의 천사, 달빛의 천사, 용의 천사, 수호의 천사, 파멸의 천사 등 총 8종으로 각성이 가능하며, 각 천사마다 전투 스타일과 고유 스킬을 보유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천사로 각성하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게이지가 필요하며, 시간의 흐름에 따른 충전 외에 몬스터에게 공격을 성공시키면 추가로 게이지가 오르기 때문에 전투를 통해 빠르게 각성할 수 있다.

각성 후에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전투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빠른 사냥이 가능하고 특히 보스전에서 뛰어난 위력을 발휘한다.

◆ 최상급 아이템을 얻기 위한 필수 코스, 다양한 PvE 콘텐츠

아시아투데이

더욱더 강력한 전투력을 보유하기 위해 필요한 전설, 신화 급의 유니크한 장비나, 강화에 필요한 재료들은 PvE 콘텐츠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천사 등급을 올릴 때 필요한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천사 던전, 파티를 맺어 1층부터 보스를 격파하며 단계적으로 도전 하는 무한마탑, 최상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보스사냥 등 다양한 PvE 콘텐츠가 존재한다.

또한 다수의 PvE 콘텐츠로 어려워하는 유저들을 위해 원하는 재료를 클릭하면 그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지역으로 바로 연결해 주는 등 보다 쉬운 게임 진행이 가능한 배려심도 엿보인다.

◆ 전투를 더욱 수월하게! 용병과 함께 하는 전장

아시아투데이

캐릭터의 전투력 상승뿐만 아니라 직접 전장에서 같이 전투를 도와주는 용병 시스템이 존재한다.

획득한 용병의 능력치는 캐릭터 전투력에 포함되지만 전장에 출전할 수 있는 용병은 1명만 가능하며, 각 용병마다 액티브 스킬 1개와 패시브 스킬 4개를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스킬과는 달리 패시브 스킬은 용병의 급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때 마다 차례로 개방되며 각 스킬 레벨은 용병 급수가 상승할 때 같이 오르게 된다.

용병마다 보유하고 있는 스킬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직업, PVE 및 PVP 등 상황에 맞는 용병을 선택해 같이 전투를 이끌어 나가는 전략적 요소도 필요하다.

◆ 간편한 진행, 초고속 성장이 가능한 MMORPG!

아시아투데이

‘블랙엔젤’은 쉬운 MMORPG를 지향하는 만큼 직관적이고 단순한 원터치를 통해 자동으로 퀘스트를 수행하고, 빠른 레벨 업 속도로 급격하게 성장하는 자신의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가 개방되어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상대적으로 게임에 투자할 시간이 많지 않은 직장인들 위해 자동 물약사용, 자동 전투범위 지정 등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한 오프라인 자동 전투 시스템도 적용하여 불필요하게 소모하는 시간을 최소화 했다.

또한 캐릭터를 생성하고 메인 퀘스트를 따라 진행하다 보면 레벨이 부족해 더 이상 메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순간이 찾아 왔을 때 성장 가이드 시스템을 통해 부족한 경험치를 채우기 위한 방법을 확인할 수도 있다.

‘블랙엔젤’은 현재 사전예약 중에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코스튬’, ‘한정판 장비’, ‘루비 500개’, ‘골드 10만 개’ 등 7만원 상당의 인게임 혜택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산토리 생맥주 기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유주게임즈코리아의 신작 MMORPG ‘블랙엔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