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톰홀랜드 참석 韓행사 예매 오픈 1분만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오는 30일 서울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될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선착순 무료 예매를 오픈한 지 1분 만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하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오는 6월 30일 오후 2시 30분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예매 오픈 단 1분 만에 매진돼 이목을 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17일 오후 3시 예매 사이트를 통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의 예매가 가장 먼저 진행됐으며, 오픈 단 1분 만에 650석 전석이 매진돼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이번 행사는 영화의 주역인 톰 홀랜드가 2년 만에 국내 관객들과 다시 만나는 뜻 깊은 자리로, 특별히 이번에는 색다른 장소인 DDP에서 보다 더 많은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아쉽게 예매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팬페스트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개봉일에 맞춘 이벤트 시간인 17일 오후 7시 2분부터 소니 픽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예매 오픈 1분 만에 매진시키며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