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후 이야기 올 여름 공개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메잘알 ARENA' 현장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은 지난 15일에 열린 '메이플스토리' 첫 오프라인 퀴즈쇼 '메잘알 ARENA' 현장에서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사전 참여 신청자가 2만 명에 달했던 이번 행사는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렸으며 사전에 초청된 유저 350명이 방문했다.

아울러 온라인 생중계 전체 시청자 수 11만 4천 명, 최대 동시 시청자 수 2만 명 이상을 기록했다. 현장에서는 '메이플스토리' 문재 40개가 출제됐고, 오한별, 강대현, 황선영, 고세준 등 역대 '메이플스토리' 디렉터들이 참여한 영상 퀴즈도 더해졌다.

아울러 마지막 순서에는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디렉터가 올해 여름 업데이트 'GLORY(글로리)'를 공개했다. 6월 20일부터 8월 8일까지 총 네 번에 걸쳐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검은마법사' 격파 이후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는 '메이플' 월드에 대한 새로운 스토리와 이에 맞서는 특수팀 '글로리온', 신규 직업 '호영'을 선보인다.;

강원기 디렉터는 "어려운 퀴즈도 척척 풀어내시는 모습에 감탄했고, 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유저분들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자리였다"며 "이번 여름에도 새로운 스토리와 콘텐츠 업데이트로 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