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MVP 장진 “지금처럼만, 더 즐겁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경기도 광주) 황석조 기자

대회 MVP로 선정된 영화감독 장진이 선수들에게 “지금처럼만”을 강조했다.

연예인야구팀 조마조마는 17일 경기도 광주 팀업캠퍼스에서 열린 제2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결승서 이기스를 19-9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1회 대회에 이어 2연속 우승. 연예인야구팀 전통의 강호로서 자존심을 지켰다.

대회 MVP의 영광은 장진에게 돌아갔다. 팀의 맏형급으로서 이번 대회 대부분 경기에 출전하며 선수들을 독려하고 이끌었다. 팀이 어려울 때는 박수와 함성으로 격려했고 흐름이 좋을 때는 연신 기분 좋은 파이팅을 외쳤다.

심현섭 조마조마 감독은 경기 후 “장진 감독은 완벽한 출석을 바탕으로 팀 분위기메이커를 자처했다. 맏형으로서 항상 으쌰으쌰 선수단을 이끌었다”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매일경제

영화감독 장진(사진)이 17일 막 내린 제2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 팀 조마조마의 우승을 이끌고 대회 MVP를 수상했다. 사진(경기도 광주)=옥영화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진은 “너무 좋은 팀에서 함께한 것만으로도 좋다”면서 “나이 들었는데 열심히 해서 (상을) 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신 손사래를 친 장진은 “정말 나는 한 게 없는데..”라며 동료들 덕분이라고 공을 돌렸다.

그래도 맏형으로서 뿌듯한 감정을 숨길 수 없었다. 장진은 “선수들 모두 지금처럼만 해주면 좋겠다. 지금처럼 분위기 밝고 즐겁게 (야구경기에) 임했으면 좋겠다”며 동료, 후배들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그는 이어 “연예인들이 야구대회서 승부 이상의 즐거움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제2회 MK스포츠배 연예인야구대회는 매경닷컴 MK스포츠가 주최·주관하고, 퍼플스, EME코리아, 렉시, 제이네추럴에프앤비, 루디프로젝트, 레오컴퍼니, 오디세이네일시스템, 샤인마스크, 칭따오, PGA투어 게르마늄팔찌, 스무디킹, W재단, 네일랩, 토탈에프앤비가 협찬한다. hhssjj27@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