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뱅드림' 한국 유저들에게 날라온 일본 콘서트 초청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일본 현지 콘서트에 이용자들을 초청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시로드 뮤직은 오는 8월 3일, 일본 야마나시현의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BanG Dream!’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탄생한 리얼 밴드 '로젤리아’ 단독 콘서트 ‘플렘므’를 개최한다. ‘로젤리아’ 첫 야외 라이브인 이번 콘서트에서는 성우들이 앨범에 수록된 인기 음악들을 직접 노래하고 연주하면서 팬들을 위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국내 이용자들에게 일본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직접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 했으며, 추첨을 통해 두 명의 참가자에게 콘서트 티켓과 항공권, 숙박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로젤리아’ 단독 콘서트 ‘플램므’ 현장을 직접 느껴보고 싶은 이용자들은 26일까지 게임 내 'Growing Up Sisters!' 이벤트에서 15만 포인트를 획득한 뒤, ‘콘서트에 가다2’ 게시판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7월 1일에 발표된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지난해 초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성황리에 서비스 되고 있다.;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와 일본 ‘로젤리아 플램므’ 콘서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